숙박페스타 사용방법 및 발급기간 |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숙박페스타 사용방법 및 발급기간 |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에 대해 하나씩 알아볼게요.

2023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비수기의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11월로 계획하였지만, 임시공휴일로 생기는 긴 연휴를 활용하여 국내 여행 문화를 더욱 불어넣고자 이번 9월 27일부터 숙박페스타 쿠폰을 발급합니다.

국내여행을 이미 계획 중이던 분들에겐 더 큰 혜택이 될 것이며, 아직 계획하지 않았던 사람들에게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행사의 기획은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바로가기’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여행 관련 정보 더 보기

📌 실시간 CCTV 교통상황, 날씨 확인하는 법

📌 캠핑 차박 추천 | 전국 캠핑장 조회 사이트

📌 근처 화장실 찾아주는 어플 – 여행 필수 어플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숙박페스타는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숙박쿠폰을 지급하는 지원정책인데요.

지자체의 연계산업 포함, 국내여행을 촉진하기 위해 몇 년 전부터 매년 기대되는 행사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 전후로 숙박할인권 30만장을 배포하는데요.

44개 온라인 여행사와 호텔·콘도·모텔·농어촌민박 등 3만여개 국내 등록 숙박시설이 대상입니다.

온라인 여행사 채널에서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할인 쿠폰을 받아서 사용하면 되고, 5만원 이상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달 10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한 번 더 숙박할인권을 배포할 계획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박페스타 쿠폰 발급

숙박페스타 쿠폰 발급

숙박페스타 발급기간

9월 27일(수) ~ 10월 15일(일)

이번 2023 숙박세일 페스타의 발급기간과 입실기간은 동일하게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숙박페스타 발급시간

오전 10시부터

숙박페스타 발급 시간은 매일 오전10시부터 발급이 가능하고, 선착순으로 쿠폰을 주기 때문에 경험 상 예약할 사이트를 정하고 쿠폰부터 발급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숙박페스타 입실기간

9월 27일(수) ~ 10월 15일(일)

이번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 발급은 11월에 진행할 부분을 미리 발급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간이 짧은 편입니다.


숙박페스타 사용방법 및 사용처

숙박페스타 사용처

숙박페스타 사용처는 국내 대부분의 여행사가 모두 참여합니다.

5월에 진행했던 숙박대전은 지역편, 전국편으로 나누고 쿠폰 금액도 5만원과 3만원 쿠폰을 따로 줬었는데 이번에는 전국에 3만원으로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미등록 불법 숙박시설과 대실에는 사용할 수 없고, 미성년자도 발급받을 수 없습니다.

단독 판매채널이 없는 중소여행사는 11번가 홈페이지에서 11개의 중소전문관을 별도로 운영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박페스타 사용방법

숙박페스타 사용방법은 내가 가장 익숙하거나 선호하는 여행사의 어플을 통해 시간 늦지 않게 발급받은 후 동 어플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

숙박페스타 사용은 1인 1매 사용이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참여 온라인여행사 채널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페스타 쿠폰 발급 후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하지 않거나 예약을 취소하면 할인권은 자동 소멸하게 되는데요. 다만 할인권 수량이 남아 있는 경우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페스타 혜택

이번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혜택은 3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것 이외에 여행사 별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야놀자

야놀자 숙박페스타

야놀자에서는 27일까지 당첨률 100% 럭키박스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야놀자 앱에서 사전 인증을 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1000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랜덤으로 증정하고,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포인트는 야놀자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쿠폰 및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하니 야놀자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인터파크 숙박페스타

인터파크는 이달 26일까지 가고 싶은 국내 숙소를 댓글로 남기면 총 7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한 숙박페스타 숙박할인쿠폰과 함께 15,000원 즉시 할인쿠폰도 지급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현대카드 프리비아

현대카드 프리비아 숙박페스타

애플페이가 사용가능해지면서 현대카드 사용자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그와 동시에 현대카드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는 현대 프리비아에서는 숙박세일페스타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선착순 추가 쿠폰도 제공합니다.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숙박페스타

데일리호텔에서도 추가 적립 및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결제 시 최대 2만5천원 결제 혜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