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비교 추천 | 신한, 우리, 하나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비교 추천 신한, 우리, 하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다양한 혜택으로 많은 분들이 요즘 들어서 더욱 사용을 많이 하고 하시는 체크카드는 특히 네이버와 연계를 통해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지를 주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신한 우리 하나은행의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가 어떤 특징과 혜택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이 중 어떤 카드가 여러분들의 소비 스타일에 잘 맞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은행에서는 다양한 체크카드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네이버 페이와 연계된 체크카드로 우리 하나 신한은행 세 가지를 비교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드 관련 정보 더 보기

📌 신용카드 해외결제 수수료 총정리 | 해외결제 신용카드 추천

📌 신용카드 추천 TOP 10 2023년

📌 네이버페이 포인트 현금화 방법 및 충전, 전환, 인출, 사용처 총정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비교 추천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쇼핑, 지마켓,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할 때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도 네이버페이를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네이버페이와 연계된 체크카드인데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네이버페이 결제 시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네이버 포인트로 네이버쇼핑, 지마켓,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할 때, 네이버웹툰, 네이버시리즈 등 콘텐츠 이용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샵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페이와 제휴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체크카드를 추천하는 이유는 신용카드가 아니기 때문에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면제되기 때문입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네이버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하고 싶은 사람, 오프라인에서도 편리하게 결제하고 싶은 사람에게 유용한 체크 카드입니다.

네이버 페이 체크 카드 발급 신청수를 보면 인기 순위는 1위는 우리 카드이고, 다음으로는 하나 체크카드, 세 번째로는 신한 체크 카드가 인기가 좋습니다.


네이버페이 신한 체크카드 혜택

네이버페이 신한 체크카드

각 카드사마다 제공하는 혜택과 기준이 조금씩 다른데요. 우선 신한은행의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오프라인에서도 네이버페이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로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체크 S2입니다.

이용 실적 조건과 이용 횟수의 한도 제한이 없으며 결제 금액에 1~2%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을 해주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용 실적 조건과 이용 횟수의 한도가 없기 때문에 적립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다만 최대 적립 금액은 월 1만 포인트까지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 신한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서 페이 적립률이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네이버페이 신한 체크카드

30만 원 미만 사용했을 경우 페이 적립률은 1%, 30만 원 이상 60만 원 미만일 경우에는 1 5%, 60만 원 이상일 경우에 2%의 페이 적립률이 주어집니다.

하지만 적립한도는 월 1만 포인트가 최대라는 점은 똑같습니다.

네이버페이 신한 체크카드로 적립을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 실적 조건이나 횟수의 제한은 없지만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신한 체크 카드로 적립이 제외되는 가맹점이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선불카드 충전이나 기프트 카드 구매, 각종 수수료 이용액의 경우에는 적립에서 제외가 되고요.
해외일 경우에는 전 가맹점 적립이 원칙이기는 하지만 해외 가맹점의 성격에 따라서는 일부 적립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신한 네이버 페이 체크 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은 우선 네이버 페이에 가입을 하신 후에 계좌를 등록하신 후 네이버 페이 카드로 신청을 하시면 카드 신청이 완료가 되는데요.

네이버 페이 가입을 먼저 하신 후에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도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 혜택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

다음으로는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입니다.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의 사용 없이 국내 이용 금액이나 해외 이용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을 해주고 있는데요.

한도는 국내외 각각 1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해 총 최대 적립 가능한 금액은 2만 포인트입니다.

또 네이버 페이, 우리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가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입니다. 통합 월 1회, 연 2회에 제공받을 수 있고요.

이런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구글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더 라운지 멤버스라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 회원 가입하고 로그인한 후에 발급받으신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를 등록하시면 라운지 이용권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이 서비스의 경우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과는 달리 전월 실적 30만 원을 충족해야지만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라운지 멤버스 이용권을 발급받아서 사용하실 때 발급 후 24시간 동안만 이용권이 유효하다는 점도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의 또 다른 혜택은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인데요.

해외 가맹점에서 물품을 구매할 시 건당 0.5 달러의 해외 이용 수수료를 면제해 주고 있습니다.이 혜택의 경우 전월 실적 조건에 상관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하나 체크카드 혜택

네이버페이 하나 체크카드

다음으로 알아볼 것은 네이버페이 하나 체크카드인데요.

하나은행에서 출시한 이 상품은 앞서 얘기드린 카드들이 1%의 적립 혜택을 주고 있었던 것에 비해 네이버페이 하나 체크카드의 경우는 적립률이 1.2%입니다.

다만 월 적립 한도는 신한은행이나 우리은행과 마찬가지로 1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한데요.

거기에 더해 다른 두 은행들은 직전 이용 실적이 없어도 적립이 가능했었던 것에 비해 하나은행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전월 이용 실적이 25만원 이상이어야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하나 체크카드

또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때는 하나은행의 네이버 페이 머니 하나 통장 계좌와 연결이 필수인데요.

통장에 여유자금을 예치하면, 연 최대 4% 금리를 제공합니다. 기본 금리는 0.1%인데 네이버페이에 하당 계좌를 연결하면 우대금리 3.9%가 적용되어 최대 4%의 금리헤택을 받게 됩니다.

특히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으로 네이버페이 머니 결제시 최대 3%가 적립됩니다.

주의하실점은 하나은행 이외에 다른 계좌로 결제 계좌를 변경할 시에는 적립률이 0.6%로 줄어들게 됩니다.

네이버 페이, 하나은행, 체크카드의 경우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해외 이용 수수료 건당 0.5달러 할인 및 국제 브랜드 수수료가 이용 금액의 1% 면제가 되는 혜택이 주어지게 됩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신한 우리 하나은행의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각각 독특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이를 잘 활용한다면 일상생활에서 소소하게 경제적 이익을 보실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각각의 체크카드의 특징과 혜택을 비교해 드렸으니 여러분의 생활 패턴과 소비 스타일에 맞는 체크카드를 선택하셔서 실속있는 소비 생활을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